망사패션더스러브 한 길거리팬티노출 은꼴 은근 꼴


망사패션더스러브 한 길거리팬티노출 은꼴 은근 꼴

진주국제대학교에 보건의학계열의 방사선학과가 신설돼 지역의료 발전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.
8일 진주국제대에 따르면 현대의학의 최첨단 분야인 방사선 전문인력을 양성할 수 있는 방사선학과 신설과 관련해 보건복지부와 교육인적자원부의 정원 30명 인가를 받아 9월부터 모집하고 있는 2007학년도 수시 2학기 전형부터 신입생을 모집한다.

  1. 딸기 마시마로 1화 각 이쁜몸매사진 실제상황누드
  2. 옆태s라인 환상몸매 미모 벌거벗은 여우 야후성인극장
  3. 섹쉬한그녀 누드팬티 주 방송사고교통사고




또한 교육과 선교라는 건학이념에 맞춰 ‘신학과(야간 20명)’와 ‘종교음악과(야간 38명 모집)’도 신설해 신입생 모집에 나서는 등 교육이념의 실현과 사회적 요구에 부응하는 학과를 연이어 개설해 4년제 종합대학의 기틀은 물론 지역의 취업중심대학으로서의 면모를 일신하고 있다는 평가다.





9월부터 각 대학의 수시 2학기 모집이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진주국제대에 방사선학과 신설 인가를 비롯해 신학과와 종교음악과 개설이 알려지면서 입학문의가 잇따르는 등 수험생들의 관심도 집중되고 있다.





이번 진주국제대에 신설된 방사선학과는 의학과 첨단과학이 접목된 의료분야로 암을 비롯한 난치병과 희귀병을 비롯한 일반질병의 진단과 치료에 필수적인 분야로, 도내 4년제 대학으로는 유일하게 진주국제대에 방사선학과가 개설된다는 점에서 큰 의미를 지닌다.


이에 따라 진주국제대는 기존의 물리치료학과를 비롯해 약재산업학과, 식품과학부의 건강기능식품학 전공 등으로 보건의료와 생명과학분야 특성화에 박차를 가하게 됐다. 망사패션더스러브 한 길거리팬티노출 은꼴 은근 꼴


특히 진주지역의 경우 도립 암센터와 경상대학교병원을 비롯한 대형 의료기관과 중·소형 병·의원이 밀집돼 있어 방사선 분야의 보건의료 인력이 절실한 상황인데다 기존 전문대학 출신 방사선사의 진로교육을 통한 양질의 의료인력 배출로 향후 지역 의료발전에도 큰 영향을 미칠 것이라는 게 대학 관계자의 전언이다. 망사패션더스러브 한 길거리팬티노출 은꼴 은근 꼴